자격증 발급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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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격증 신청 절차


1) 본 교육원 홈페이지 [자격증 발급신청/조회]를 통해 신청합니다.

2) 구비서류는 해당 자격증 발급기관으로 구비서류 자동제출됩니다.

3) 자격 심사 후 신청서에 기입한 우편물 수령지로 발송된 자격증이 수령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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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신규 및 승급 교부 신청자 구비서류
  • ① 자격증 발급신청서
    (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직접 발급 신청)
  • ② 원격교육원 수료증명서
    (교육원 수료시 원격으로 자동 제출됨)
  • ③ 원격교육원 과목별 성적증명서
    (교육원 수료시 원격으로 자동 제출됨)

※ 자격의 경력은 자격증 발급신청일로부터 자격의 경력이 시작되는 동시에 인정됩니다.

※ 신원 조회 또는 사실조회 실시 후 부적격자는 사안에 따라 자격증 발급 취소 또는 무효처분됩니다.

※ 자격증 발급 진행상황 확인은 홈페이지 [자격증신청] > [자격증 발급신청/조회]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자격증 발급 요건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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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전체배점은 100점만점에 출석20점 + 시험 80점입니다.
※ 출석 + 시험점수를 합산하여 총점 60점이상이시면 자격과정 합격입니다.

 

자격증 신청 참고사항


1) 매주 화요일(월 4회) 협회로 일괄 명단이 전달되며 배송완료는 제작소요일 포함 5일정도 소요됩니다.
※ 자격증 발급비용은 개별부담이며 자격증은 택배로 발송됩니다.(응시료 + 발급비 + 택배비 모두 포함)

2) 자격증 발급 신청 시, 배송지 주소와 연락처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학습자님의 우편물 수령지가 잘못되어 반송될 시, 재 발송에 따른 비용은 착불로 배송되어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.

3) 시험합격과 동시에 1개월이내에 자격증발급 미신청시, 그 자격의 관련된 경력과 모든 자격실효가 소멸됨을 알려드립니다.
※ 자격소멸에 대한 모든 불이익은 본인(회원님)께 있으며, 교육원에서 그에 따른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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